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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다 효율적인 공간관리를 시작해 보세요.

체계적인 고객 관리를 통한 노쇼 방지와 IOT 기기를 이용한 공간 운영 자동화 스마트 부킹시스템을 이용한
매출 향상, 예약 자동화를 통한 인건비 절감, 탄력적 재고 관리 등을 통해 여러분의 공간을 시스템적으로 운영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소개

아직도 엑셀을 사용하신다구요?

125개의 공간 운영 효율화 및 자동화에 최적화 되어있는 기능을 보유한
“강력하고 손쉬운 공간관리 솔루션” 을 사용 해보세요.
多년간 多수의 공간 운영시설에서 개발 및 테스트가 완료된 검증된 시스템입니다.

한번 여쭤본 고객성함은  더 이상 물어보시지 않으셔도 됩니다.

발신되는 전화번호는 모두 자동 저장되며, 예약시 해당 고객의 성함 사용이력 등이
자동 저장/출력되어 간편한 예약 업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별 이용 현황을 별도로 보관하고 계신가요?

언제 어떤 고객이 어떻게 얼마나 우리 공간을 이용했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는 "스마트 공간관리 솔루션"을 이용하여 우수고객과 불량고객을 구분하고 등급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해주세요.

불량, 노쇼고객 방지/패싱

짧은 전화 통화 상황중에 예약을 요청하시는 고객분들의 이력을 확인하여 미수금 입금 요청,
노쇼 취소금 입금 요청, 또는 예약거부 등을 실시간으로 수행할 수는 없습니다.
"스마트 공간관리 솔루션"을 이용하여 간편하게 해결하세요

바쁜시간 일손이 부족할 때 늘 일어나는 일상적인 일들은
결제와 예약
입니다.

高인건비 시대에 결제 예약 때문에 추가적인 일손을 고용 할 수는 없습니다. 일손을 추가하지 말고 태블릿 예약/결제시스템을 이용하여 고객분들이 각자 결제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인력 비용도 절감하고 고객분들도 기다림 없이 결제 가능하여 효율적이고 쾌적한 운영을 하실 수 있습니다.

24시간무인 운영을 꿈꾸고 계신가요?

높은 비용의 키오스크 도입이 부담스러운신 가요?
두가지 모두 "스마트 공간관리 솔루션" 을 이용해서 해결 가능합니다.
태블릿 키오스크를 활용해 기존 스탠드형 키오스크 대비 10분의 1가격 에 구축 가능하고
(자동문설비 비용 제외) 약간의 추가비용만으로 여러대의 키오스크를 운용할 수 있습니다.
  • 매출증가

    한눈으로 확인 가능한 공실 예약 현황을 통해
    고객의 예약을 놓치지 않고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자동 추천되는 스마트 공간 추천 시스템을 이용하여 미숙련 운영자가 예약 수행 시
    고객의 요청에 맞는 공간을 별도의 교육 없이도 무리없이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미수금, 취소금 등 놓칠 수 있는 비용을 고객이력에 등록하여 체계적으로 관리 할 수 있고
    해당 고객에게 연락이 오면 자동으로 프로그램에 노출 되어 수금률을 높일 수 있어
    추가적인 매출 발생에 도움이 됩니다.
  • 고정비용절감

    매장운영 시스템을 전산화하면 줄어드는 업무량으로 인해
    운영조직을 최소화 할 수 있고 자연적으로 인건비를 절감 하게 됩니다.
    실시간으로 재고를 확인하여 효율적인 재고 관리 전략을 세울 수 있습니다.
    IOT시스템을 추가적으로 장착하는 경우 각 시설 내의 조명기구와 냉난방기구
    제어를 하여 전기세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 무인자동화

    매장에 관리자가 없어도매장을 운영할 수 있습니다. 
    매장운영 시스템을 이용하여 고객의 결제, 매장이용, 출입통제 등
    기존 관리자의 역활을 자동화 할 수 있습니다.
    또한 IoT 시스템과 연동하여 원격에서도 매장 내 상황을 볼 수 있으며,
    장비 제어가 가능하여 무인으로 공간 운영이 가능합니다.
    현재 시범 운영중인 슈퍼스타트의 공간 운영 대행서비스를 이용 시
    전화 예약문의/이용문의/위치문의 및 온라인상담까지도 모두 무인 자동화할 수 있습니다.
  • 공간운영최적화

    다양한 기능의 예약보드, 기존 운영 통계자료 이용,
    공간 예약 시, 시스템의 자동 공간 추천 기능을 이용하여
    공간에 대한 운영을 최적화 할 수 있습니다. 
    예약사항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예약보드를 이용하여 관리자의 직관적인 운영현황 파악이 가능하며,
    기존 운영 통계자료를 통해 피크타임 및 스윙타임 분석이 가능합니다.
    또한 자동공간 추천 기능을 통해 효율적인 공간 예약이 가능, 공실률을 최소화하여
    수익성을 향상시키는 등 인텔리전트한 공간운영이 가능합니다.

상세 기능 설명

예약 대기자 현황 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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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예약대기 현황 리스트
출력 및 예약 상태 변경 기능

간편 예약 수행 및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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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편 예약 조회 및 간편 예약 수행

예약 준비 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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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시 고객이 별도로 요청한
사전 준비에 대한 실시간
사전 준비 리스트

예약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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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일 전체 예약에 대한 예약 현황 건수 출력(퇴실 예정/확인, 입실 예정/확인, 공간이동 예정등)

금일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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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일의 전체 예약, 신규 고객,
재방문 고객, 일반 취소, 무단 취소
현황 및 각 항목에대한
전일대비 변동률 출력 기능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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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근무자들에게 전파용도의
공지사항 게시판

재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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판매 상품 및 비품의 실시간 재고 현황

테스크 이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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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자들간의 인수 인계 메모

공간별 예약 캘린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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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공간을 예약을 일자별로
한 화면에 표현하며, 예약과 공간 간의
자유로운 이동 변화가 가능한
공간별 예약 도식/일정표

스마트 부킹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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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일, 다중 예약을 프로그램으로
손쉽게 등록/수정할 수 있게 하여
근무자의 업무 효율을 극대화하고
휴먼폴트(오타, 오기등) 방지

결제방식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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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불, 후불, 쿠폰, 포인트, 제휴, 할인 등의 다양한 결제 방식 설정 가능

스마트공간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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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이 요청한 요건과 옵션에 맞는
최적의 공간 자동 노출하여
근무자의 오버부킹 또는
정보전달 오류(만실착각, 판단착오)
등을 방지

문자 발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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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완료 문자 자동 발송 기능 및
발송이 필요한 문자를 직접 프로그램 내에서 발송 가능

노쇼 방지/발신번호추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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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쇼 고객의 연락 시
자동 경고 팝업 노출 및 발신되는 전화 번호에대한 이력 노출 및 예약 제한

예약로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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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예약 건의 수정 변경 이동 등 예약의 전체 변경 히스토리 로그 확인 기능

예약조회/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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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함, 연락처, 기간별, 요일별, 상태별, 금액별 등 10가지 이상의 조건을 조합, 이용한 다양한 예약 조회 및 검색 기능

고객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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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함, 연락처, 미수금, 기간별, 이용 순위 등 8가지 이상의 조건을 조합, 이용하여 다양한 조건의 고객 검색 기능

차등 등급 적용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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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vip, vip, 일반, 노쇼 등 여러 가지 등급을 각 고객별로 수동 적용 가능

이용현황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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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정 고객의 전체 상세 이용 현황 및
예약 통계 확인 기능

신규 고객 등록/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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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고객 등록 및 고객 정보 수정 기능

특수 고객 표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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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수고객, 미수고객, 면접스터디(소음) 등 특수성이 있는 고객을 별도의 색상으로 표기하여 타고객과의 분리 배치, 추가 서비스 제공, 미수 수금 등을 근무자가 "예약보드"에서 손쉽게 확인 가능

포인트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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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고객 별 포인트 충전, 적립 기능을 제공하여, 선불 포인트 구매 및 포인트 적립 등의 포인트 충전, 적립 기능 제공

B2B 고객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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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강사 등의 대량 구매/예약 고객에게 대표 아이디를 발급하여 대표 아이디를 통해 B2B 고객이 직접 예약 수행 및 관리 가능

리세일링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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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 고객 중 리세일링 협의가 된 고객에게 별도의 할인율을 제공 가능하며, 리세일러 하위로 소속 된 고객들은 리세일러의 할인률을 공유 하여 사용 가능

재고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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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 등록/차감/검색 가능하며,
판매되어 소진되는 재고를 실시간
반영하여 관리자에게 노출

매입/매출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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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매출 항목과 매입 항목 확인 기능, 수기 매출 매입 등록 기능, 매출/매입의 품목별 구분 설정 기능

인력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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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직원 및 퇴사 직원 관리,
근무 테이블(시간쪼개기), 급여 관리,
자동 출/퇴근 관리 기능

종합 매출 통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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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방식(선불, 후불, 쿠폰, 포인트,
제휴, 할인 등), 이용 건별, 일별, 월별,
조건을 조합한 다양한 통계 노출 기능

전화 수신 내역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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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 부재, 통화 중 등 전화 수신 내역 전체 상태 확인 및 근무자가 별도로 표기한 전화 수신 건 별 별도 메모 확인 기능

매장 정보 수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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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기본 정보, 운영시간 조정, 근무자 근무시간 설정, 공간 이용 요금 설정, 추가 이용 요금 등 매장 설정 기능

공간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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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간 이름, 크기, 사진, 기본 이용 시간,
이용 요금, 보유 장비, 각 공간별
세부 정보 등록 기능

마케팅/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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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및 이벤트 기간을 일별, 오전/오후 시간 별 등으로 설정하여 이용금액을 일시적으로 변경 설정 가능

프랜차이즈 가맹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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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및 이벤트 기간을 일별, 오전/오후 시간 별 등으로 설정하여 이용금액을 일시적으로 변경 설정 가능

상품목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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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판매 가격 등록, 상품당 재고 유지기준 등록, 상품 판매 시 함께 소진되는 재료 상품 조합 구성 기능

상품분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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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성격(단품, 제조품 등) 구분 및
분류 구분(판매, 비품 등)을
카테고리 형식으로 분류

결제방식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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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수행 시 등록하는 다양한(선불,
후불, 할인, 기업, 장기할인 등)
결제방식을 생성할 수 있는 기능

문자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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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림톡, SMS로 수/발신된 문자 내역,
날짜, 발신자 등의 확인 및
발신된 문자를 재발송

메뉴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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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자들이 수행해야 하는 업무를 메뉴얼로 등록하여 각 파트 별
근무자들이 해야 할 업무 목록들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

FAQ/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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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 시작 전 필수 공지사항이나,
숙지하기 어려운 문제들을
FAQ로 등록하여 근무자들이
관리자의 직접적 도움 없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게시판

인수인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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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무자 간의 미해결된 문제 및 교대시간 이후로 미루어지는 이슈에 대해 인수인계할 수 있는 게시판

태블릿 키오스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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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블릿을 이용한 무인 카드결제 시스템(VAN 연동), 일반 키오스크에 비하여 가격이 저렴하여 여러대 구비 시
일반 키오스크에 비해 용의 함

입/퇴실 관리 월패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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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가된(결제 완료 등) 고객의 입실 시,고객으로부터 고유코드(비밀번호, 전화번호 등)를 입력받아 승인 및 출입을
허가하며, 전자식 자동문 또는 IOT
도어락과 연동하여 비인가된 고객의 경우
물리적 출입 차단

공간 개별 전력 제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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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실 승인이 완료된 고객의 좌석,
회의실에 전력을 주입하고
퇴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으로 전력 차단

실시간 이용 현황 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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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형 TV, DID 등에 입실, 퇴실 예정 현황 노출, 대기 고객의 경우 이용 예정 룸의 정보 확인 가능

실시간 이용 알림 문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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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실 전, 퇴실 전 알림 문자 발송 기능

온라인 예약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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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 개별 홈페이지에 HTML 코드 및 플러그인을 추가하여 매장의 예약을 온라인으로 접수 받을 수 있는 기능

온라인 매장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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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으로 매장 내 전자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기능

온라인 결제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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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제 링크를 제공하여 온라인상으로
장기예약 또는 예약금 등의
선 결제 가능 (PG 연동)
“엑셀을 사용 할때는 예약을 할때, 하나하나 병합하고
색상을 변경해서 사용해야 했었는데
이 예약시스템은 그럴 필요가 없다는 점이 좋습니다!
또한, 시스템상에서 원하는 고객에게
바로 전화걸기 기능이 편리했습니다."

김예은 이대점

“혹시모를 상황에 대비하여, 시트를 두개 입력할 필요없는 점
미수금을 수기로 따로 작성할 필요가 없고, 어떤 고객이
미수금이 남았고, 완납했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점
예약로그를 통해, 언제예약했고, 변경했는지 알 수 있는 점
예약하는 시간이 확실하게 줄어 수월하게 예약 받고있습니다!"

한유림 홍대점

“최초예약시간, 방 또는 시간변경 기록 등의 확인이 편합니다.
예약보드에 예약자별로 사용금액이 바로 나타나 알아보기 쉽고,
고객관리 및 미수금관리가 번거러운 작업없이 가능한 점이 최고!
예약시 고객에게 메시지 전송과 직결되는 매장가격수정이
쉽게 가능하게 된 부분들이 가장 좋습니다!!"

정주은 강남점

“오늘 매출확인,예약 및 취소건수등을 검색으로 바로 볼수있는점
재고물품을 등록 후 재고현황 파악을 바로 할 수 있는점
룸 이용고객의 이용금액을 보드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점
전화수신기록을 통해 평균 몇건의 전화가 오는지 알 수 있는점!!
예약관련업무가 훨씬 수월해 졌습니다!"

김슬기 전지점

“예약에 착오가 생겼을 시, 예약자가 당시 말씀하셨던 부분
특이사항등을 전화기록에 간단히 적어 둘 수가 있어서
빠르게 찾아볼 수 있고, 예약로그를 통해 예약시간등을
다시 한번 찾아볼 수 있어서 조금 더 정확하게 수정및변경이
가능해 예약변경 할 때 오류가 거의 없는점이 좋습니다!"

전예지 홍대점

“예약자가 여러건의 예약을 할 경우 한번의 과정만으로도
예약을 모두 완료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하고,예약 및 변경시
예약로그에 시간이 기록되어 확인이 편합니다! 또한,
고객님과의 전화연결도 마우스로 클릭만 하면 바로 연결 및
부재중기록등이 남아 고객님과의 소통에 도움이 됩니다!"

리나 강남점

지금 스마트 공간관리 솔루션을 만나보세요.

스마트한 공간관리 시스템을 이용해서 기존 공간운영시에는 할 수 없었던 많은 일들을 수행해 보세요.

놓치기 쉬운 고객 관리, 온라인 예약 기능, 간편한 예약 등록, 한눈에 확인하는 공간정보 대시보드, 체계적인 노쇼관리, 공실률 통계, 매출 상승/하락 추세,
시스템적 재고관리, 기업고객 관리 등 여러가지 일들을 스마트 공간관리 솔루션을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 125개의 공간 운영
    효율화 및 자동화에 최적화
    되어있는 다양한 기능

  • 실제 공간 운영 환경에서
    개발 및 테스트를 거친
    검증된 프로그램

  • 多년간 多수의 매장에서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획된 솔루션

  • 高 인건비 시대에 대응한
    단기 시간제 파트타이머들도
    숙련자들과 동일한 예약관리를
    할 수 있는 솔루션

  • IT 전문가와 공간구축운영
    전문가들의 콜라보

스마트 공간관리 솔루션 도입 시 경제적 효과를 눈으로 확인하세요.
슈퍼스타트의 스마트 공간관리 솔루션을 도입한 매장의 2년간의 운영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관리자의 공간관리 시간이 감소하여 시간 효율성을
확보하였으며, 자동화를 통한 근무자 수의 감소로 최근 인건비 상승이슈에도
불구하고 오히려 인건비를 감소시킬 수 있었습니다. 
또한 효율적인 공간 관리를 통해, 동일 고객 수 대비
최대 15% 매출 향상을 가져 왔습니다.